창원시립소년소녀합창단, 밝고 환한 우리의 꿈을 노래하다!

2022.11.23 09:44:55

12월 2일 성산아트홀 대극장에서 제77회 정기연주회 개최

 

K-Classic News 조연정 기자 | 창원특례시는 12월 2일 오후 7시 30분부터 성산아트홀 대극장에서 창원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77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공연은 이덕기 객원지휘자의 지휘로 진행되며, '소소(炤炤-밝고 환하다)한 아이들과 함께하는 세상'제천시는 지난 15일 제천시농업기술센터 1층 농업인교육장에서 '2022년 농촌협약지원센터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라는 주제로 음악회가 꾸며진다.


첫 번째 무대에서는 “꿈꾸는 사람”외 2곡이 연주된다. 전쟁도 굶주림도 없는 아름답고 평화로운 세상을 위해 다시 꿈을 꾼다는 의미를 담았다. 두 번째 무대는 소프라도 정희경과 바리톤 김준동이 특별출연하여 오페라 마술피리 중 “Der Hölle Rache Kocht in Meinem Herzen(밤의 여왕 아리아)”외 2곡을 연주한다. 이어 세 번째 무대는 아주 특별한 무대로 현재 로마 국제오케스트라·합창단 지휘자이자 이탈리아 Perugia “F. Morlacchi” 국립음악원 교수인 Antonio Pantaneschi가 우정지휘로 함께하여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이 무대에서는 애니메이션 영화 “Quest for Camelot”의 ost인 “The Prayer”외 2곡을 연주한다. 네 번째 무대 역시 특별출연 무대로, 퓨전앙상블 SP Arte가 우리에게 익숙한 곡들인 영화 여인의 향기, 맘마미아의 ost인 “Por una Cabeza”,“Dancing Queen”등의 노래를 들려준다. 마지막 무대는 아이들이 꿈꾸는 세상을 가득 담았다. 좋은 사랑 나누기를 꿈꾸면 온 세상이 마음만큼 크게 자라난다는 내용을 담은 “마음만큼 크는 세상” 외 3곡을 들려준다.


본 공연은 무료공연이며, 사전예약제로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18일 오전 10시부터 예약 가능합니다.


만 5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당일 놀이방 운영 없음), 마스크 미착용시 입장이 제한된다.


한편, 창원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2023년도를 이끌어갈 신규단원을 모집 중이다. 창원시청 문화예술과로 방문 접수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창원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조연정 기자 A111mfm@hanmail.net
Copyright @K-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서초구 매헌로14길 21 등록번호 : | 등록일 : | 발행인 : 탁계석 | 편집장 : 김은정 | 이메일 : musictak@daum.net Copyright @K-News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