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주 포도호텔, 온전한 휴식을 선사하는 休 Stay 패키지 40객실 한정 판매

제주 디아넥스, 운동과 휴가를 동시에 누리는 '테니스 패키지' 앵콜 출시

K-Classic News 오형석 기자 |

제주 포도 호텔은 비건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PIBU PIBU'와의 협업을 통해 '休 Stay '패키지를 40객실 한정으로 출시했다.

 

포도 호텔은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 준의 예술 철학이 녹아든 공간으로서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을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호텔이다. 포도호텔만의 독특한 우유빛깔 고온천은 약 알카리성으로 감촉이 깨끗하며, 칼슘과 이산화탄소를 풍부하게 녹여 내어 목욕 후 한기가 적고 각종 질병 예방 및 치유에 효능이 있는  온천이다.

 

'休 Stay' 패키지는 고객의 온전한 휴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포도호텔 디럭스룸 양실과 2인 조식, 'PIBU PIBU' 릴랙싱 아로마 키트, 특선차와 한라봉크림 찹쌀떡, 포도뮤지엄 입장권 2매를 제공 받는다.

고객 개개인의 최적의 휴식을 위한 사전 유형 테스트가 진행되고, 결과 유형에 따라 개인 맞춤 키트를 제공한다. 키트는 네가지 유형의 아로마 배쓰솔트, 롤온, 그리고 힐링 입욕 플레이리스트로 구성돼있다. 입욕을 하는 동안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는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Is different’가 큐레이팅한 곡들로 QR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Is different’는 문화 예술 영역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국내 크리에이티브 컴퍼니이다.

 

포도호텔 관계자는 “休 Stay 패키지는 포도호텔에서의 머무름 자체가 휴식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자연테라피를 통해 일상의 건강한 멋을 추구하는 국내 비건 화장품 브랜드인 PIBU PIBU에게 협업 제안을 시작으로 4개월간 준비하여 출시한 고객 맞춤 힐링 상품이다. 고객들이 포도호텔에서 가장 개인적인 시간을 온전한 휴식과 여유로 채우고 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패키지는 40객실 한정으로 유선 또는 홈페이지로 예약이 가능하다. 오는 9월 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1박 기준 59만 5천원부터다. 5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 K핀크스 소개 

SK핀크스는 포도호텔, 디아넥스, 핀크스 골프클럽을 운영하는 제주 프리미엄 리조트로, 끊임없는 변화와 도전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리조트로 성장하고 있다.

 

△ PINX GOLF CLUB

세계적인 명문으로 나아가겠다는 목표로 만들어진 핀크스 골프클럽은 1999년 개장부터 신흥 명문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당당히 한국 Best 골프코스 1위와 세계 100대 골프코스에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이룩하였다.

 

△ PODO HOTEL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 준이 설계한 HEALING BUTIQUE 포도호텔은 많은 고객들이 꼭 한번 숙박하고 싶어하는 제주의 대표적인 호텔로 각광받고 있다.

 

△ THE ANNEX

2015년 새롭게 개장한 디아넥스는 43객실을 비롯하여 온천 사우나, 수영장, 컨퍼런스룸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구비되어 고객 편의와 만족도 높은 휴식을 제공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