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소프라노 강채원 독창회, 오는 3월 6일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

K-Classic News  이백화 기자 |

 

 

따뜻한 음색, 풍부한 성량과 특유의 음악적 감수성으로 감동을 전하는 소프라노 강채원이 오는 3월 6일 월요일 오후 7시 30분,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에서 독창회를 연다.

 

이번 독창회는 ▼피아노 포핸즈앙상블 이음 ▼메조소프라노 박지나 ▼테너 박동열 ▼베이스 이승희 ▼라뮤즈 체임버 오케스트라 ▼지휘자 임형섭이 함께하며 풍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1부는 소프라노 강채원과 포핸즈 앙상블 이음이 함께 무대에 서며 클라라 슈만의 <3 Lieder, Op.12> 와 <Lorelei> 작품으로 시작된다. 이후 요하네스 브람스의 <Neue Liebeslieder Walzer, Op.65>를 메조소프라노 박지나, 테너 박동열, 베이스 이승희와 함께 선보인다. 2부에서는 임형섭의 지휘 아래 라뮤즈 체임버 오케스트라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알렌산더 폰 쳄린스키의 <Suite nach ‘Die Seejungfrau’>를 노래한다. 마지막은 리하르트 바그너의 <Wesendonck-Lieder, WWV 91>작품으로 장식하며, 다채로운 레퍼토리를 통해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무대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주고자 한다.

 

소프라노 강채원은 경기예술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재예술교육원을 거쳐 한국예술종합학교 예술사과정(학사)을 졸업하였다. 이후 도이하여 라티나 오토리노 레스피기 국립음악원 성악과 최고연주자과정, 파우스토 토레프란카 국립음악원 마스터 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였으며 더욱 다양한 음악과 무대에 대한 이해를 위해 이탈리아 프로지노네 실내악 최고연주자과정을 수료하고, 로마시립예술대학의 뮤지컬 과정 및 이탈리아 Molinari Art Center에서 무대연기 과정 그리고 음악교육학 Diploma를 취득하였다. 현재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음악적 지평을 넓혀가고 있으며 인천예고, 고양예고에 출강하여 후학을 양성하며 전문 연주자로 활동 중이다.

 

본 공연은 전석 2만원으로 세종문화티켓,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