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월 15일 첫방 '피크타임', 23팀 실루엣 티저 공개 완료! 숨은 실력자 예고

 

K-Classic News 최태문 기자 | '피크타임' 참가팀들이 실루엣 티저로 출사표를 던졌다.


지난 1일부터 21일까지 JTBC '피크타임(PEAK TIME)'(기획 윤현준, 연출 마건영·박지예)에 출연하는 23팀의 실루엣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실루엣 티저는 얼굴과 정체를 가린 남자 아이돌 그룹들 각 팀의 보컬 또는 퍼포먼스 커버 영상으로 이뤄졌다.


23팀은 엑스원의 '움직여', 엔하이픈의 'Future Perfect', 에스파의 'Black Mamba', 샤이니의 '누난 너무 예뻐', 슈퍼엠의 '호랑이', NCT 127의 '소방차', 아이브의 'ELEVEN', 세븐틴의 '숨이 차', 방탄소년단의 'FAKE LOVE', 인피니트의 'BTD',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어느 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더보이즈의 'REVEAL', 에스파의 'Savage', 박재범의 '좋아', 샤이니의 '재연', 샤이니의 '줄리엣', 엑소의 '중독', 샤이니의 'Don't Call Me', 원더걸스의 'Why So Lonely', 동방신기의 'Something', NCT DREAM의 'We Young',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 동방신기의 '주문'까지 K-POP 전 세대 아이돌 그룹의 곡을 새롭게 재해석했다.


각각의 영상 썸네일에는 팀명 대신 01:00부터 23:00까지의 숫자가 표시돼 있어 어떤 의미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룹에 관한 정보를 의도적으로 숨겼음에도 '피크타임'은 참가팀들의 실력과 재능으로 초반 화제성을 얻는 데 성공했다.


실제로 실루엣 티저에 다국어 댓글이 이어지고, 각종 커뮤니티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각 팀의 정체를 추측하는 것 역시 색다른 재미로 자리매김했다.


'피크타임'은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진행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미 데뷔 경험이 있는 아이돌들이 '월드와이드 아이돌' 자리를 놓고 다양한 무대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본격적인 경연에 앞서 실루엣 티저로 실력을 입증한 23팀이 계속해서 어떤 다채로운 모습으로 차세대 '월드와이드 아이돌'의 자질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K-POP 씬에 다크호스의 등장을 알릴 '피크타임'은 오는 2월 15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