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찬호, '미씽2' 네 번째 OST 주자로 참여 '이제서야' “깊은 여운 선사”

 

K-Classic News 최태문 기자 | 짙은 호소력을 지닌 가수 김찬호가 '미씽: 그들이 있었다2' OST 네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김찬호가 부른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의 OST Part.4 ’이제서야‘가 오늘 17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욱(고수 분)의 폭탄 고백에 이어 영혼 마을 3공단에 몰아닥칠 파란을 예감케 하며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는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 경계의 룰을 벗어나 산 자의 세상을 오가는 특별한 망자 오일용(김동휘 분)의 서사를 그려낸 듯한 OST '이제서야 - 김찬호'가 발매된다.


'이제서야'는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과 후반부에 더해지는 스트링 사운드가 한 데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가미했으며, 김찬호의 짙은 호소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시간이 흘러도 잊혀지지 않길 바라는 소망이 담긴 가삿말이 애잔한 감성을 선사하며 깊은 여운을 남긴다.


 

감미로운 보이스의 김찬호는 발라드 그룹 미더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봄이었어요', '어떤 날, 그럴 때면' 등을 통해 '요즘 보이스'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솔로 가수로의 입지를 다져왔다.


최근 발매한 '그리워하는 밤이야'를 통해 이별 후의 감성을 담아낸 현실적인 가사로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며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2 OST Part.4 '이제서야 - 김찬호'는 작곡가 김무환, 서병수, 배지철, 시우가 협업, 극에 몰입도와 서사를 더하는 웰메이드 OST를 완성시켰다..


한편, 김찬호가 참여한 '미씽: 그들이 있었다2' OST Part.4 '이제서야'는 오늘 17일 정오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