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남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2022 성과공유회 및 연찬회 개최

 

K-Classic News 최지은 기자 | 하남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지난 19일 하남시 장애인 복지관 강당에서 2022 하남시 사회적경제 성과공유회 및 연찬회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이현재 하남시장, 최종윤 국회의원, 강성삼 하남시의회 의장, 정병용 의원, 정혜영 의원, 최유진 하남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장, 김은순 하남시사회적기업협의회장을 비롯해 하남시 사회적경제인들과 유관자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개회 및 내빈소개 ▲환영사·축사 ▲성과공유회 ▲시상 ▲만찬 및 친교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성과공유회에서는 2022년 한 해 하남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의 주요 성과인 사회적경제인을 육성하는 창업아카데미부터 청소년 소셜 메이커 육성, 하남시 사회적경제 판로지원을 위한 2022 하남시 가치온 기획전 with 스타필드 하남까지 주요 성과를 공유했다.


최유진 하남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장은 “한 해의 성과를 공유하고 하남시 사회적경제인들과 유관자들이 함께 모일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수 있어 기쁘다”며 “오늘은 기점으로 하남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더 열심히 하남시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2022년 한해 동안 하남시 사회적경제의 성장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자리였다”며 “또한 행정안전부가 수여하는 2022년 사회적경제 추진 우수사례로 선정돼 그동안의 성과를 인정받을 수 있었는데, 새해에도 하남시 사회적경제의 눈부신 발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