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천시, 문화힐링공연과 함께하는 보육교직원 연찬회 개최

 

K-Classic News 이호민 기자 | 사천시 어린이집연합회는 지난 29일 사천시문화예술회관에서 관내 보육교직원 6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문화힐링공연과 함께하는 보육교직원 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찬회는 보육인의 전문성 강화와 함께 사기진작 및 자긍심 고취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1부 개회식 및 시상식과 2부 힐링콘서트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1부는 개회식과 함께 영유아의 올바른 성장과 안전한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헌신한 우수 보육교직원 10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2부는 감성 발라더 ‘먼데이키즈’와 퍼포먼스 보컬그룹 ‘에이플러스’의 공연 등으로 서로의 마음을 나누고 화합하는 즐거운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연찬회에는 박동식 시장, 사천시의회 윤형근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임철규 도의원 등이 참석해 행사 축하와 함께 보육교직원의 노고를 격려했다.


박동식 시장은 “어려운 여건속에서 애쓰는 교직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보육교직원의 사기진작과 복지향상을 위해 부지런히 소통하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천시 어린이집연합회 진미자 회장은 “이번 연찬회를 통해 보육에 대한 부담감을 잠시 내려놓고 즐겁고 유쾌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