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함양청년회의소 창립 47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 열려

28일 JC가족 등 150여명 참석 신임 김효진 회장 취임

 

K-Classic News 김성연 기자 | 함양청년회의소 창립 47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28일 저녁 함양제일고등학교에서 개최되어 이병옥 회장의 뒤를 이어 김효진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진병영 군수를 비롯하여 박용운 의장, 김삼철 특우회장, 경울지구 문관백 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JC가족 등 15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병옥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회원들의 도움으로 임기동안 별 탈 없이 회장으로서의 직무를 수행할 수 있었다.”면서“함양JC를 응원해주고 격려해 주신 모든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김효진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함양청년회의소를 이끌게 되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회원들과 소통하고 선배님들의 의견을 경청하면서 누구에게나 존경받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진병영 군수는 “이임하시는 이병옥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김효진 취임회장님께서도 탁월한 지도력을 발휘하여 단체를 잘 이끌어 주시리라 믿는다.”면서“청년들의 패기와 열정으로 지역사회에는 활력을, 어려운 이웃에게는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효진 신임회장과 함께 함양청년회의소를 이끌어 나갈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상임부회장 최재혁, 내무부회장 조정훈, 외무부회장 전종일, 감사 유도경, 정명진, 사무국장 노참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