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가수 리디아,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주자 합류! 15일 ’내게 기대‘ 발매!

 

K-Classic News 최태문 기자 | 가수 리디아(Lydia)가 따뜻한 감성으로 가을을 물들인다.


오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내게 기대‘가 발매된다.


이번 OST는 수많은 가수의 앨범과 드라마 OST를 만들어 온 작곡가 글로디(Glody), 필승불패, 오세훈, 박수연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마음과 위로가 담긴 팝 발라드 곡이다.


‘나에게 아무 말 하지 않고 다가와 내 품에 안겨/내게 기대어 울고 못다 한 얘길 하고 손잡고 함께 걸어줄게/흔들리는 너의 맘 안아줄 그런 사람 너에게 내가 될게’처럼 가슴 따뜻해지는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웅장한 사운드가 깊은 울림을 안긴다.


특히 아름다운 보이스를 지닌 보컬리스트 리디아가 가창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리디아는 독보적인 음색과 탁월한 전달력, 섬세한 표현력으로 작품에 어울리는 감성 OST를 완성했다.


리디아는 지난 2011년 싱글 ‘나 같은 사람’으로 데뷔해 다수의 앨범과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그리고 올해, 2021 월드크리에이터 대상 한류드라마 OST상을 수상하며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Nica 작가의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은 인간으로 변해 버린 구미호 김삼월, 그리고 방랑 생활을 하던 그녀를 아르바이트생으로 들인 카페 사장 박종만의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담은 순정물이다.


한편 리디아가 가창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내게 기대‘는 오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