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정선군, 2022 국민 고향 정선 웰니스 Day 이벤트 운영

 

K-Classic News 박미영 기자 | 정선군에서는 10월 9일 10시 북평면에 위치한 로미지안 가든에서 관광객 및 지역 주민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 국민 고향 정선 웰니스 Day 이벤트”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2 글로벌 강원 웰니스 위크와 연계하여 추진하는 이번 행사는 10시부터 정선 로미지안 가든의 멋진 경치와 함께 맑은 공기를 마시며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웰니스 트레킹 대회를 시작으로 12시 아페라, 통기타 밴드의 버스킹 공연과 14시 김수아 강사의 플로우 요가 프로그램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주민주도 관광형 콘텐츠로 자리매김한 맹글장 셀러들이 수공예 제품 및 디저트 판매와 기념품 체험 등을 선보이는 숲속마켓을 열어 이벤트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또한 10월 8일부터 16일까지 글로벌 강원 웰니스 위크를 맞이하여 정선의 문화체육관광부 추천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된 국민고향 정선의 로미지안가든, 하이원리조트, 파크로쉬 웰니스앤리조트 등 3개소를 이용하고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제공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병행하여 웰니스 관광을 붐 업시킬 계획이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전국 기초자치단체 중 가장 많은 3개의 추천 웰니스 관광지를 보유한 정선군이 천혜의 자연을 배경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웰니스의 메카로 성장하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