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의성군, 경상북도 아이사랑 가족대축제 8일 개최

 

K-Classic News 최지나 기자 | 의성군은 오는 8일 ‘경상북도 아이사랑 가족대축제’를 의성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아동 동반 가족단위 방문객을 대상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가을철 가족과 함께하는 뜻깊은 추억을 제공하고자 경상북도와 의성군이 함께 주최한다.


축제는 1부 ‘우리가족 인생한컷’을 시작으로 2부 ‘아이사랑 콘서트’ 및 부대행사인 ‘아이사랑 플레이존’으로 구성된다. 1부 우리가족 인생한컷은 온라인 사전 접수자 및 현장 접수자를 대상으로 전문 사진작가 연계, 가족사진 촬영 체험을 제공하며 온라인 사전접수는 홍보포스터의 QR코드 접속을 통해 가능하다. 2부 아이사랑 콘서트는 관내 어린이들의 태권도 시범 및 악기연주 공연과 더불어 매직쇼, 어쿠스틱 공연, 뮤지컬“툴스”공연이 펼쳐진다. 부대행사로 진행하는 아이사랑 플레이존은 각종 만들기 체험과 함께 석고마임, 키다리삐에로 이벤트, 에어바운스 등 다채로운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제5회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와 더불어 개최하는 경상북도 아이사랑 가족대축제가 올가을,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온 가족 힐링의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