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6일 컴백' EPEX(이펙스), 신보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러블리한 스쿨룩

 

K-Classic News 최태문 기자 | 그룹 EPEX(이펙스)가 사랑스러운 스쿨룩을 선보였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4일부터 6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의 B버전 그룹 및 개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A버전의 콘셉트 포토에서 장난감 병정으로 변신한 모습을 보여준 이펙스는 이번에는 스쿨룩을 입고 틴 에너지를 발산했다. 멤버들은 화사한 배경 속에서 다양한 곰 인형을 안고 훈훈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개별컷에서는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부드러운 눈빛으로 팬심을 자극하는 만찢남의 비주얼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그중에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벗고 미소년으로 변신한 이펙스의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였다.


이펙스는 6개월 만의 신보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로 돌아와 두 번째 EP 'Bipolar Pt.2 사랑의 서'를 연결하는 스토리를 선보인다. 사랑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펼치며 한층 깊어진 음악적 역량을 발휘할 예정이다.


특히 이펙스는 이번 활동에서 특별한 행보를 예고했다. 11월 19, 20일 서울에서 데뷔 후 첫 콘서트 'EIGHT APEX(에이트 에이펙스)'를 개최하고 오사카와 도쿄, 타이페이, 쿠알라룸푸르 등에서 글로벌 투어를 이어간다.


한편 이펙스의 네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