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시흥시 정왕4동, 함송상가 노래자랑으로 주민 화합의 장 마련

 

K-Classic News 진금하 기자 | 정왕4동은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이틀 간 정왕4동 함송상가 로데오거리에서 주민참여 노래자랑을 개최해 주민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정왕4동 함송상가 노래자랑은 주민 화합단결을 도모하고 지역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2022년 주민참여예산 동 지역사업으로 주민총회 등 주민과의 소통과정을 거쳐 마련된 행사다.


이번 노래자랑은 9월 30일 예선, 10월 1일 본선 행사로 이틀 간 함송상가 로데오거리 야외무대에서 열렸으며, 본선은 축하공연, 17개 팀의 경연, 행운권 추첨 등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정왕4동 자율방범대의 교통지도, 정왕4동 상인들의 경연 우수상품, 행운권 상품 후원 협조로 지역주민이 참여하는 안전하고 뜻깊은 행사로 마무리됐다.


이범훈 정왕4동 상인회장은 “노래자랑 행사 개최를 위한 정왕4동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로 정왕4동 상권을 알리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상권 활성화를 위해 정왕4동 상인회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이정수 정왕4동장은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주민과 상인들을 위해 삶에 활력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노래자랑을 준비했는데, 많은 주민이 참여하고 즐거워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