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남양주시 진접읍 주민자치위원회, '꽃밭과 테마가 있는 공원 축제' 개최

 

K-Classic News 박미영 기자 | 남양주시 진접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기철)는 지난 17일 장현리 장승다담공원에서 '꽃밭과 테마가 있는 공원 축제'를 개최했다.


'꽃밭과 테마가 있는 공원 축제'는 지난 7월 23일 총 4,868명의 주민이 투표에 참여한 ‘진접읍 주민총회’에서 선정된 5가지 마을 사업 중 1위 사업으로, 진접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오는 2023년 본격적인 사업 추진에 앞서 시민 접근성이 좋은 장승다담공원을 선정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매직버블벌룬쇼, 버스킹 공연, 페이스 페인팅, 폴라로이드 꾸미기, 천연 멀티밤 및 모기 기피제 만들기 등이 진행됐으며, 500여 명의 주민과 함께 주민자치위원,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도 자원봉사로 참여했다.


김기철 진접읍 주민자치위원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주민분들이 아이들의 손을 잡고 행사장을 찾아 즐겁게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고 주민자치위원들도 큰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라며 “진접읍에 25개의 크고 작은 공원이 있는데 각 공원의 특성에 맞는 사업 계획으로 더 많은 주민들에게 기쁨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윤경배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진접읍 주민자치위원들이 발 벗고 나서 즐겁고 활기가 넘치는 진접읍을 만들어 가고 있다.”라며 “이번 경험을 통해 내년에도 알찬 사업을 추진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