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서귀포시 모슬포시계탑상인회, 제1회 모슬포 시계탑 청소년가요제 개최

 

K-Classic News 최태문 기자 | 모슬포시계탑상인회(회장 유관수)는 9월 4일 제1회 모슬포 시계탑 상인회 청소년가요제를 대정읍 소재 시계탑 상가거리 인근(대정읍 하모리 848-1 일원)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청소년 가요제는 상인회에서 2022년 중소벤처기업부 공모에 신청하여 선정된 시장경영패키지 지원사업의 공동마케팅 행사로서, 시계탑 상가거리 홍보 및 활성화 도모를 위해 개최하게 되었다.


행사 내용으로는 9월 2일부터 시계탑 상가거리 내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경품 추첨권을 제공하고, 5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에는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스마트 텀블러 기념품을 제공하며,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구매 영수증을 9월 4일 행사일에 축제 운영본부로 제출하면 된다.


본 행사일인 4일 오전 11시부터 3시까지는 지역 특화상품 판매관 및 각종 어린이 체험활동 부스 등 운영으로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며, 오후에는 경품 추첨행사와 기념식 진행 후, 사전 신청 접수를 받은 청소년 10개 팀의 화려하고 멋진 가요제 경연 무대가 펼쳐진다. 이후 초대가수 공연과 가요제 시상 및 폐막식으로 행사는 마무리될 예정이다.


또한 모슬포 시계탑 상가거리 일원에서 행사가 개최될 예정임에 따라 제주은행 모슬포지점 ~ 구 택시사거리 구간은 9월 4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교통이 통제되며, 해당 구간에 운행되던 버스도 다이소 모슬포점 ~ 방어축제거리 입구 구간으로 우회하여 임시 운행될 예정이다.


유관수 모슬포시계탑상인회 회장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고 준비하였으니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모슬포시계탑상인회는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