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지창욱X최수영 주연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오늘 (24일) 이예준 참여 OST ‘어린 날’ 발매

 

K-Classic News 최태문 기자 | 가수 이예준이 가창에 참여한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네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이예준이 가창한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연출 김용완, 극본 조령수,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의 네 번째 OST ‘어린 날’이 2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어린 날’은 대세 작곡가 윤토벤과 신인 작곡가 민, 감자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극 중 하준경(원지안 분)의 외로운 인생을 담아냈다.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쓸쓸한 감성의 멜로디 라인이 이예준의 깊이가 다른 표현력과 만나 극의 애틋한 무드를 배가한다.


그간 폭발적인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감정선을 자극해 온 이예준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곡 해석력과 호소력 짙은 보컬로 오늘을 버텨낼 힘을 선사한다. 또 문득 혼자인 것만 같은 그런 날, 위로보다는 이해를 필요로 하는 날, 많은 이들의 슬픔을 헤아리는 진한 공감 메시지를 전한다.


쉴 틈 없는 음악 행보를 이어오며 대중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는 ‘무결점 보컬리스트’ 이예준은 ‘어린 날’을 통해 이제껏 선보인 다른 매력의 목소리로 리스너들의 아릿한 감성을 자극할 계획이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힐링 드라마로 말기 암 환자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네덜란드의 실제 재단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되며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에서는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예준이 가창에 참여한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네 번째 OST ‘어린 날’은 24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