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더미라클플랫폼, '제1회 한우 잔칫 날' 선봬

K-Classic News 김은정 기자 |

 

 

더미라클플랫폼(회장 유원진)은 지난 22일 제1회 한우 잔칫 날' 행사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대한민국 행복 품앗이 운동'의 일환으로 그 동안 더미라클플랫폼 정회원들에게 고급 한우를 산지 가격으로 보급해 기업도 살리고 회원들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추진됐으며, ▲국회시도의정뉴스  ▲K클래식뉴스 ▲강남구 소비자저널 ▲시사코리아뉴스 ▲디클립뉴스 ▲코러스뉴스 등 언론사들의 추천과 여러 기업들의 협찬으로 성황리에 종료됐다.

 

상품은 국거리용 0.5kg, 불고기용 0.5kg,  구이용 0.4kg으로 구성됐다.

 

본 행사를 전체 총괄한 더미라클플랫폼 송민정 웨딩부분 총괄대표는 "이번 행사의 특징은 우리 회원들에게 어떻게든 맛있는 한우를 보급하기 위해 애썼다"며, "한우를 보급하고 있는 이룸미트(대표 엄원)대표에게 금액을 떠나 무조건 맛있는 것을 준비해 줄 것을 요청했다"고 강조했다.

 

엄원 이룸 대표는 "맛있는 부분의 비밀은 등심에 있다"며, "최대한 맛있게 구성을 잘해서 보급해 회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화답했다.

 

더미라클플랫폼의 정회원이 되면 고급 한우를 공동으로 구매할 뿐 아니라, 교육, 문화컨텐츠 특히 고급 클래식 음악회 티켓 등, 케이클래식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모든 음악회 및 연주회 티켓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더미라클플랫폼은 이번 '제1회 한우 잔칫 날'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추후에는 제주 한돈으로 회원들께 보급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유원진 회장은 "대한민국 행복 품앗이 운동의 일환으로 '제1회 한우 잔칫 날'을 기획하게 됐다'며, "우리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주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특히 우리가 하는 일에 앞장서서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실 뿐 아니라 제1호로 회원가입을 해 주신 K-클래식 탁계석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감사를 표했다.

 

 

 

한편 이룸미트는 최신 가공시설을 갖추고 고품질의 축산물 도매 및 양질의 육가공 서비스가 가능한 축산물 도매 납품 전문회사로 선대부터 본 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엄원대표 또한 10년 넘게 수 많은 대기업에 공급하며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제1회 한우 잔칫 날 행사에 함께 참여해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한우, 한돈 등 공동구매는 꾸준히 추진할 계획이며, 교육, 문화컨텐츠의 혜택과 경.공매 등 고급 정보 공유는 물론 회원들이 경제적으로도 윤택해 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출처 : 유튜브(stellina)

이탈리아 국민가수 산토오로(Santo Oro)가 한국어로 부르는 "맛있는 불고기(탁계석)"